이번 주말에 있을 여행스케치 공연시 사용할 페달보드 셋팅중입니다~ 청주에서 있는공연이라 보드한개로 끝내려고 했는데…ㅠ 결국 2개사용…ㅠㅠ
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.
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.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.